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기

새로 구입한 s10 케이스! [로어 콤보 범퍼케이스]

by 토니라이온 2020. 4. 21.

안녕하세요? ToneyLion입니다. 

 

최근에 투명 TPU케이스에 자꾸 지문이 뭍어서 촉감이 이상해지는게 신경쓰이다보니, 

 

새로운 케이스를 찾아보다가 '로어 콤보 범퍼케이스'라는것을 발견해서 주문해보았어요.

가격은 4,900원! 요즘 폰케이스들 가격에 비하면 저렴하죠! 

배송비 포함 7,400원이고, 배송은 우체국 택배를 통해서 왔습니다. 

 

케이스 포장은 어짜피 한번 보고 버릴거고, 대게 포장퀄리티가 가격상승에 한몫하긴하지만,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주문한 제품이니 포장엔 큰 기대를 안했는데, 호랑이 캐릭터가 나름 귀엽네요 ㅎㅎ 

 

블랙, 레드, 네이비, 투명이 있는데, 저는 얼음느낌 나는 투명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케이스는 기본적으로 파란색 버튼이 달려있는데, 

엑스트라 버튼이라고 빨간색으로 교체할 수 있는 여분 버튼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전원과 볼륨은 빨간색으로, 빅스비버튼은 파란색으로 셋팅했네요 :) 

 

교체할 수 있도록 분리형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버튼 누르는 느낌도

또각또각 확실하게 눌리는 느낌이나고 세게 누르지 않아도 잘 눌려서 상당히 마음에 들어요.

 

장착한 모습은 이렇습니다.

한동안 투명 젤리케이스를 쓰다가 무광 반투명 케이스를 쓰니 느낌이 참 새롭네요.

 

안이 살짝 비쳐보이고, 컬러버튼이 포인트로 눈에 띄는것이 이쁩니다 ㅎㅎ  

 

테두리는 TPU, 후면은 PC(폴리카보네이트)에 반투명 코팅인데, 

후면 마감(코팅의 고르기, 먼지가 같이 코팅된부분 등등)에서 약간 실망했어요. 

 

사진에는 제대로 표현이 안되는거같은데, 후면 상단 하단으로 뭔가 살짝 얼룩덜룩하게 보이는곳이 있고, 

중간엔 작은 먼지가 같이 코팅되서 안떨어지는게 하나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저렴하게 구입한 케이스이고,

지문이 뭍어나서 촉감이 이상해지는 부분은 없기때문에 상당히 만족해서 잘샀어요 :)

댓글